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성심당 2021 명예의전당 탁순희빵 맛보기 성심당테라스키친 치킨까스오므라이스 추천 보문산메아리

by 나야나이지쿡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아침에 딸아이 시험이 있어서 고사장에 데려다주고
가까운 #성심당본점 으로 고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려고 갔는데
아침부터 빵냄새가
저를 가만히 두지를 않습니다



아흐 이 금방 나온 빵의 기운 뿜뿜!

이건 삼십년묵은 산삼 열뿌리 저리가라 할것같은
느낌입니다.





지난번 부터 먹어보고싶어 눈여겨보던
2021 명예의전당
#탁순희빵

방금 나온빵 매장에 앉아 먹을날을 노렸는데
오늘이 그날인걸로...

하나 픽업!
어떤맛일까 궁금증 폭발입니다

그나저나 우리 탁순희 조명빨 제대로 받았네영
사진이 다 벌겋게 나옴요
🤣🤣🤣



탁순희빵

작고 동글동글한 하드롤 속에

베이컨,새우, 달걀, 치즈,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든든하게 들어가있는 빵

성심당



빼놓을수 없는
#보문산메아리




계산하러 줄서서 하나 데려갑니다




계산 후 2층으로 올라갑니다
#성심당테라스키친





분명히 빵이랑 커피한잔 마시러 온건데

짝지랑 나랑은 왜
메뉴판 앞에서서 고민이란걸 하고 있을까요
왜때문이죠?





메뉴전체 외우고도 남을 시간이 흐르고
...

#치킨까스오므라이스 당첨

커피 한잔 주문하면서
말도안되지만
식사 주문

이른시간이라 아직 붐비지는 않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우리가 선택한 메뉴가 대표메뉴중 하나인지
주방 앞에
치킨라스오므라이스 라고 떡하니~
ㅋㅋㅋ
우리 오늘 나이스초이스!




자~ 먼저 탁순희빵 궁금하니까
먼저 먹어보는걸로





반으로 잘라봅니다
속을 봐야지용
^^




맨 안에는 베이컨에 말린 계란이 들어있네요
그 바깥쪽은
고소한 치즈맛과 머스터드 맛이 느껴지는
촉촉한 소스에 버무려진 양파 새우 계란 사라다?
앗! 샐러드~~
ㅋㅋㅋ

이 고급진맛 무엇!





빵은 하드롤이라는데

설탕이 묻어있어서 저는 첨 볼때 튀김도넛인줄 알았어요

빵 많이 두껍지않은 바싹하고 맛있는 하드롤입니다





위에 소스는
어 이거 아는 맛인데~ 하면서
입안에서 몇초 머무르지도 않고
목구멍으로 너무 빨리 넘어가버려서
너무 맛있다 하는 느낌만 아련하게 남았.. ㅋㅋㅋ




아침식사 대용으로 딱!

맛있고 든든한 완벽한 한끼

방금 나온 빵이 주는 감동에 나야나 쓰러집니다

아침부터 무쟈게 행복하쥬





치킨까스오므라이스 나왔어요




짝지야가 한입 먹고 하는 말
"이거 치킨까스 맞아? 너무 부드러운데~"
우왕~ 저도 입에 넣는 순간
이거 무슨 살이지? 가슴살은 아니지 싶어
궁금한건 못참는 나야나 또 물어봅니다
쉐프님이 닭다리살이랍니다~
완전 부드럽습니다




짝지야가
어언 30년 전에는
성심당 치킨까스가 2500원이가 2800원인가 했다고
짝지야의 라떼는 말야~ 얘기 들으면서
오므라이 냠냠냠~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나오면서 문앞에 성심당 빵순이 찰칵
튀김소보로도 찰칵





들어가면서 본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이쁘게 찍어야지 하면서 내려왔는데
왜 옆으로 찍었냐면요
ㅎㅎㅎㅎ




성심당 트럭이 똬악~
트럭문에 붙은 배달정보 올려봅니다




오늘 햇살이 좋아 눈은 금방 녹을것같은데요
오랜만에 쌓인 눈 보니 너무 좋아요


오늘
성심당 2021 명예의 전당 탁순희 빵 맛보면서
치킨까스오므라이스 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문산 메아리 안고 집으로 갑니다
빵쇼핑은 힐링입니다




어제는 눈 과 함께 좋은 소식을 전해 받았어요
N 블로그 꾸준히 하고있는데 인플루언서가 되었어요.
새로운 네임카드가 생긴만큼
더 알차게 더 정성껏 포스팅하며
한발 한발 성실히 걸어갈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