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민트와 복숭아 콜라보~ 피치민트아이스티 향으로 말한다 복숭아 민트 아이스티

by 나야나이지쿡 2021. 9. 8.
728x90
반응형

피치민트티

미국생활중 바베큐가 끊이지않았던 여름 내내
제가 자주 만들던것이 있었으니...
피치민트아이스티입니다.
민트를 심어놓고 자라는걸보며
복숭아가 나오길 기다리는 기다림...

이사진이 한장 남아있네요^^
이건 한국행 결정된 친한 동생네 송별파티였던거 같아요
그땐 우리도 한국 오게될지 꿈에도 몰랐지만요
큰 party jar에 한가득 채워 만들었던 그때
아 또 그립네요 ㅋㅋ




이날은 특별한 날 아침이라 브런치 준비하며
복숭아 민트 아이스티 만들어봅니다


복숭아, 민트, 복숭아맛 아이스티
🤣🤣🤣🤣🤣🤣🤣
네 이게 다예요
감이 딱 오죠?






복숭아는 백도 딱딱이가 좋아요
아주 얇게 썰어주세요
저는 황도가 남아서 ㅋㅋㅋ
한박스 아직 다 못먹었네요 🤣


민트는 어떤 종류든지 다 괜찮은데요

제가 민트를 엄청 많이 키웠었을때는
위 사진처럼
큰 민트잎들 하나하나 떼어 넣고
몇장은 살짝 다지듯 (향 많이 나도록) 해서 넣어주고
피쳐탑에 왕창 얹어줬는데요~


오늘 사용할 애플민트는 어제 주문한건데
잎이 너무 작아서
그냥 전체적으로 줄기채 몇번 썰어 넣어줬어요.
근데 잎모양이 큼직하고 살아있는게 비쥬얼이 훨 좋아요

애플민트는 잎이 작지만
어린잎처럼 연해서 복숭아랑 같이 씹어먹으니
너무 맛있다는거

장단점이 있네요
^^




피쳐에 얼음을 채우고
민트랑 복숭아 넣어주고
아이스티 진하게 타서 부어서
휘리릭 저어주면
끝입니다

하아~~~~ 늠후 간단한가여?




영상보세용~~




간단하지만
향긋하고 맛있고 비쥬얼도 잡아주는
복숭아민트아이스티
피치민트아이스티




이렇게 피쳐에 많이 안만들어도
와인잔에 🍷
두잔만 만들어서 즐기셔도 됩니다
취향껏 탄산수나
알콜첨가 가능하구요
저희는 아이들과 늘 함께하는 자리여서
이렇게 준비했는데
어린꼬마부터 어른들까지 다 좋아해요





주말 브런치
특별한 모임의 상차림에
파티분위기 제대로 책임질
비쥬얼 한몫할 요 아이
추천합니다.


우리는 오늘 BLT 샌드위치랑 먹었는데요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