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냉털 브런치 플래터 만들기

by 나야나이지쿡 2021. 9. 8.
728x90
반응형

생각해놓은 메뉴는 없고
또 아침은 왔고
식사는 해야하고
냉장고 재료들 다 꺼내봅니다


꺼내보니
식빵, 계란, 토마토, 모짜렐라, 아보카도, 트러플델리햄, 후랑크소세지, 양파, 바나나, 양상추
버터, 바질페스토

바나나는 사용안했어요 ^^





양파, 모짜렐라, 방토, 아보카도
잘라서
바질페스토 넣고 쓱쓱 비벼주기




계란 5개
소금, 설탕, 우유 넣고 저어서
버터넣어 녹힌 팬에 스크램블




세개들이 트러플햄 마지막 팩
잘라서 구워줍니다
프랑크소세지 하나 칼집내서 같이 굽습니다




소스 필요할까 해서
케찹이랑 A1소스 섞어 냅니다




햄 밑에 양상추 청상추 썰어 깔아줄게요~




브런치 플래터 만들기


완성요~~




옹기종기 둘러앉아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 남은 양상추 하나 얻어 먹겠다고 버티는 막내
ㅎㅎㅎㅎ
오늘 샐러드사료 드셨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오늘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