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트레이더스 복숭아 스파클링와인 뻬띠앙 드 리스텔 와인초보 만족도

by 나야나이지쿡 2021. 9. 12.
728x90
반응형

트레이더스에서
복숭아향 가득한 스파클링 와인
눈여겨 봤다가 데리고왔어요  
불금 영화한편 보면서 짝지하고 가볍게 한잔 합니다.
한잔이라하기엔 ㅋㅋㅋ 분위기만 잡아봅니다.



Petillant de Listel
뻬디앙 드 리스텔
스위트스파클링
원산지 프랑스
이마트트레이더스 12,980





어울리는 음식 : 각종브런치, 계절과일, 디저트류
밝은주황색을 띠며
달달한 복숭아향과 청포도향이 산뜻하게 느껴진다.
알콜 3.5% 로 낮아
청량한 탄산과 달콤하고 풍부한 복숭아 향이 돋보이며
마시기 편한 와인





와인 오프너 조차 없는집이라
요렇게 오픈하게되어있어 더 조흠요!




오픈하는 순간 복숭아향이 화악 느껴지네요
첫느낌, 향기 좋아요
설명에는 밝은 주황을 띈다고했는데 포장만 그렇지
실제 드링크 색깔은 요런 색깔입니다.
탄산은 다 마실때까지 뽀로록~ 계속 올라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리츠로 치즈카나페 만들고
브리치즈 반 남은거 오늘 클리어~
당도 좋아서 사온 하트캔디 포도
사과 1/4 쪽




진심 그냥 복숭아 쥬스같아요
일반 탄산 복숭아하고는 좀 다르게
확실히 복숭아향이 진합니다.
안주가 무색한,
안주 없어도 될정도 🤣🤣🤣




두잔씩 마시니 한병 클리어~
이건 알콜이 필요하신분보다
특별한 날 분위기 살리거나
달달한 분위기가 필요하신분들께 필요한 아이템이네요.
실제로 달달합니다
^^





액션 영화보면서 탄산음료 마시듯 마시고 (딱요느낌)
괜히 이밤에 과자만 한가득 먹었네요
써머스비가 더 낫겠다 싶은느낌도 들구요, 헤~
치즈 좋아하는 아들이 합세해서 치즈도 클리어

음...
스파클링 와인을 마셨다기보다
저녁 주전부리 실컷 한 기분입니다
크하하




이마트트레이더스 에서 업어온
뻬띠앙 드 리스텔 복숭아 스파클링 와인
저는 무난했어요
so so ~

마넌에 맥주4캔 선호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