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아보카도로 과카몰리만들어 나쵸랑 즐기기 오후간식으로 딱~

by 나야나이지쿡 2021. 9. 9.
728x90
반응형


간식만들기

아침에
샌드위에 사용하고 남은 아보카도가 많이 익은것같아서
남은걸로 과카몰리 만들어 먹으려구요~

칩이 없어서 집앞 편의점에 가서 먹어보고싶었던
#곰표오리지널나쵸 를 사봤습니다.
드디어



<오늘재료>
아보카도, 레몬, 토마토, 양파, 고수, 소금, 후추





양파와 토마토 잘게 썰어줍니다
아보카도를 으깨고




소금, 후추 간합니다




양파와 토마토를 섞고
레몬즙을 뿌려줍니다.





잘 섞은 뒤
고수넣고 또 한번 섞어줍니다
완성입니다
벌써?
네~
끝~





소스접시에 과카몰리 덜어서 담고
고수잎을 두어장 올려봅니다만
오늘 안어울림요
ㅋㅋㅋ






동그란 접시위에 소스 접시를 얹고
그 주위에 칩을 놔줍니다




과카몰리&칩스
한접시가 완성되었습니다



곰표 오리지널나쵸는 처음 먹어보는데
과카몰리와 참 잘 어울리네요
그냥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고
옥수수 맛도 진하게 느껴지는게
칩스 잘 안먹는 짝지야도 맛있다면서 계속 집어먹네요.
곰표 맥주는 내스톼일 아니던데
오~ 요거요거 맘에들어요




익어서 무른 아보카도 있으시면
요거 한번 만들어보심이~~
레몬대신 레몬쥬스 사용하셔도 되구요
토마토 없으면 양파만 넣어도 굿
고수는 없으면 패스

아보카도에 양파넣고 소금 후추 레몬쥬스만 넣어도 굿




상콤하니 맛있네요
오후 간식으로 딱~~~




사진 100장 투척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지요
어디를 가볼까
누구를 만날까
그런 고민들 접은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그대신
주말이면
뭐 시켜먹을까
어느 브랜드 치킨을 뿌실까
영화 뭐볼까
세일하는거 뭐 좀 있나

이런 생각들이죠
저만 그런가요?



뭐라뭐라해도
가을은 오고있습니다

힘든 목요일
즐건 주말 계획해보는건 어떠세요
즐거운 상상하며 오늘도 화이팅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