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9900원 땅스부대찌개 가성비갑 비오는날 훌륭한 한끼식사

by 나야나이지쿡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연일 비가와서 못일어나서 부엌문을 닫았더니
짝지야가 부대찌개를 사왔네요.

우리집 부대찌개 사랑은 알아줘야지요.
제가 친정출타했을때 우리집 3인방이 자기들끼리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며 만장일치로 오늘 저녁메뉴는 땅스부대찌개로 낙찰~

3인분9,900원에 에
햄사리 2,200원 추가했습니다.




구성품은
라면사리, 콩, 김치, 돼지고기, 소세지&햄, 두부, 파, 떡사리, 납작당면사리, 두부, 육수




여기에 우리는 4인이 먹을거니까
집에있는 재료 더합니다.

사골곰탕 한봉지, 리챔, 그릴후랑크, 콩, 두부추가, 대파
추가해서 먹습니다.





재료 가지런히 놓고 사진찍고 할 멘탈이 아니었슴요~
오늘 나야나 부대찌개 컨셉은 ~
다때려넣기 🤣🤣🤣






밥도 짝지야가 해주고
오늘은 이렇게 웍 채로 놓고 알아서 퍼먹기


아 진짜 빗소리 들으며 포스팅하는데
저는 정말 우울하네요 ㅠㅠ
내일도 하루종일 비가 온대요
내일은 힘을 내봐야겠는데 말이죠



비는 언제 그치나요 댕댕이도 산책가고시포요



그와중에 부개찌개는 정말 맛있네요
부대찌개는 매일 먹을수 있다는 우리집 3인방...
매일 이거 사먹을까봐요
ㅎㅎㅎ

만들기 간단해서 좋고
반찬 필요없어 좋고
맛도있고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비때문에
배달음식 반조리음식 도움 제대로 받은 주말이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