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집에서 만드는 맛있는 로제소스 펜네파스타 레시피

by 나야나이지쿡 2021. 10. 25.
728x90
반응형

간단하게 파스타 한접시~ 💕

토마토소스 한병이랑 생크림 한팩 있어서
오늘은 로제로 도전해봅니다.
로제소스 처음 만들어보는데
맛있게 만들어져라~
얍!



양파, 피망, 브로콜리,
베이컨, 닭가슴살, 후랑크소세지
토마토소스, 생크림, 펜네




재료들 적당한 크기로 잘 썰어 준비합니다.




베이컨 소세지 먼저 볶다가
야채 버터 넣고 같이 볶습니다.
닭가슴살, 토마토소스 넣고 잘 섞어줍니다.
소스가 끓어오르면
브로콜리 넣고 생크림 넣어 잘 저어주고
후추 뿌려줍니다.




소금 넣고 끓인물에 파스타 삶습니다.
10분 삶고 건져내어 버터넣고 잘 섞어줍니다.
소스에 삶은 펜네 넣고
체다치즈, 파슬리, 소금, 파마산치즈
넣어 간 맞추고 마무리합니다.

매운 핫페퍼 가루 좀 뿌려주려고했는데
토마토소스가 아라비따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라
할로피뇨가 더해진 깔끔한 매운맛이라
따로 매운맛 첨가 없이 마무리했어요
역시 매운맛 살짝 들어가니
제 입맛에는 훨씬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빈 접시에 담는데  
훅~ 부어담았더니 양이 많아 접시가 넘칠라고 하네용
몰라몰라 오늘은 마구 퍼먹기
ㅋㅋㅋ


로제소스 펜네 파스타



오늘은 사이드 없이 한 접시놓고
덜어먹기




로제는 처음 해봐서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가족들 반응 좋은데요?
괜찮아? 했더니
괜찮은 정도 아니고 엄청 맛있대요
오예~

가족들 인정해주고 접시 싹싹 비워주면
피곤이 싸악 날아가죠






이 소스에 떡볶이 넣어 먹음 로제 떡볶인가요?
조만간 시도해봐야겠네용


로제 소스
토마토 소스 + 생크림
이게 포인트예요

크림소스쪽을 더 좋아하는지
토마토소스쪽을 더 좋아하는지
비율은 자신의 입맛에 맞게 조절하시구요

다른 재료는
내가 넣고싶은거 좋아하는거 다 넣어주면 됩니다.

내맘대로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 접시 다 비우고
남은 소스에 펜네 남은거 다 털어넣고
파마산치즈 폭탄으로 뿌려주고
비벼서 소스 한방울도 안남기고 클리어했어요
저도 깜짝 놀란 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주말이나 특별한 날
가족들과 로제파스타 한접시 어떠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