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연말 집콕 파티메뉴 효자메뉴 킬바사소세지 토마토스파게티 노브랜드 토마토소스

by 나야나이지쿡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미트볼 넣어달라는 부녀의 요구는 컷트
소세지덕후 나야나의 취향대로 킬바사 소세지 당첨!

<오늘의재료>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면, 킬바사소세지,
양파, 피망, 마늘
올리브오일, 후추, 모짜렐라치즈, 옥수수


토마토는 식감을 위해 넣어줬습니다.
없으면 패스~




소스는 세병 다 넣어 만들어달라는
통큰 아니 배큰 부녀의 부탁
오키~~~

이 소스는 노브랜드에서 보이길래
아무생각없이 집어왔는데
이탈리안 치즈 라고 쓰여있고

맛은
신맛 덜하고 치즈맛이 섞인게~
너무 맛있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



자 만들어볼게요~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두르고
마늘을 처음부터 넣어 볶습니다.
기름이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중약으로 낮추고
은근히 마늘향이 나도록 마늘기름을 만듭니다
낮은 불에서 볶아줘야 마늘이 타지않아요





마늘이 어느정도 익었을즈음
양파 소세지를 넣고 볶습니다.
소세지에서 기름이 나와요
냄새가 환상입니다~




소스를 넣어 저으면서 끓입니다.




소스가 따뜻해지고 끓기 시작하면
토마토와 피망을 넣고 저어서 불을 끕니다
저는 피망의 아삭아삭 식감과
초록초록 색감이 너무 좋아
불을 빨리 껐는데요
조금 더 끓이셔도 됩니다




소스 준비는 끝났고
면을 삶습니다.

소금 한스푼 넣고 끓는 물에 면을 넣어줍니다.



면을 들었다 놨다 못살게 굴면서
10분 끓입니다

사진이 없지만
저는 면을 건져서
팬에 올리브오일 둘러 한번 볶아줬습니다
면코팅~ 이런거죠





접시에 면을 덜어
우리집 부녀 짐승용량으로 먹겠다고
만들기 전부터 노래노래를 해서
진짜 짐승용량으로 담아드렸지요
ㅎㅎㅎ



나야나는
파마산치즈 가득 뿌려먹는데
오늘 소스에 치즈맛이 섞여있어
파마산 치즈 대신 모짜렐라 치즈 올립니다
파슬리 톡톡 해주구요



영상 요기
⬇️⬇️⬇️⬇️⬇️⬇️⬇️⬇️



딸램은 옥수수캔 하나 따서 가득 올려 먹습니다.

네~
플레이팅이 뭐야?
그냥 수북히
짐승도 울고 갈 용량 되겠습니다.




조금씩 남은 야채과일들로 사이드 한접시 만드는 동안
어느새 식빵도
ㅋㅋㅋ
못말립니다.

오늘 소스 넉넉히 만들었는데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싹쓸 클리어 했다면
믿으실까요
네 실화입니다
ㅋㅋㅋ




만드는 시간 20분이면 충분한
만들기 쉽지만
맛도 보장 비쥬얼도 보장

왠지 파스타 먹으면 특별한 날 같고...
밖에 나가서 식사하기도 꺼려지는 요즘
집밥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최고 효자노릇하는 메뉴인것같아요




킬바사 소세지 식감도 맛도 제입에 딱이라
저는 파스타에 잘 이용합니다





모짜렐라 펄은
각종 요리에 여러모로 비쥬얼로 한몫합니다
맛은 물론이고요
몇개씩 꺼내쓰기도 좋아요
냉파스타나 핑거푸드
예쁜 가니쉬세팅에 잘 사용해요



짐승용량으로 먹을수 밖에 없는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