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감자채전 파마산치즈와 케찹의 조화 영양간식 만들기

by 나야나이지쿡 2021. 12. 21.
728x90
반응형

감자 사놓은거 깜빡했어요
카레 넣으려구 사놓은걸 에구구
싹나기 전에 손질합니다




감자를 씻으며 무얼 해먹을까 생각중...




감자전 좋아하는데
오늘은 #감자채전 해봅니다




채칼 하나로~👍
감자 7개 신나게 채썹니다
손 조심조심




소금으로 간 합니다




감자에서 물이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다른 야채는 안넣을거라
감자 전분 조금 넣어줍니다




후추도 좀 뿌려줬어요
본능적으로 뿌린 후추때문에
오늘 감자전 컨셉이 바뀐건 안비밀요~




전이니까
감자전이니까
당연히 간장을 만들었어요





평소엔 한입 먹고들 나면
으음~~~ 감탄사들이 연발인데
오늘은 우째 조용한게 분위기가 좀 이상해서
맛이 어떠냐고 물었는데
딸램은 기름진게 오늘 안땡긴다고하고
짝지야는 영혼없는 맛있어~ 를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이상한가...?

감자전이랑 감자채전이랑 다를게 뭐야...하며
한점 맛보니
제가 먹어봐도 맛이 없는건 아닌데
바싹하게 잘도 구웠는데
뭔가 평범한...
설명은 안되지만 ㅠㅠ

맛있게 먹을 다른방법을 찾고싶은 나야나




갑자기 후추향이 살짝 느껴지는것이
이건 케챱이랑 먹어야햄~ 싶어서
간장이 아닌 케찹으로 방향전환




이번에 굽는건
케챱이랑 먹는 한접시를 만들어보아요~

감자채전을 노릇하게 구워
접시에 담아
파마산치즈를 마구마구 뿌려주고
파슬리도 톡톡톡




할로피뇨를 접시에 따로 내려다
그냥 감자전 위에 올립니다
케찹으로 예쁜 하트를 그리고싶었는데
처음에 뿌~욱 나오는 바람에
필기체하트🤣🤣🤣가 되어쒀요
안예쁘지만 맛있다는...




영상에서 보면 제 감탄사가 나오지만
파마산치즈 가득 뿌린 감자전에
케찹뿌리고 할로피뇨 하나 얹어 먹으면
이거 뭐 안드셔본 분들은 말을 마슈!
환상의 조합이네요



영상 요기요기요
⬇️⬇️⬇️⬇️⬇️⬇️⬇️⬇️⬇️⬇️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짝지야의 진심어린 감탄사가 이제야 들립니다
으음~~~ 맛있다 X2
간장아니고 케찹이었어~
ㅋㅋㅋ

후추향이 살면서
해시브라운도 연상케 되는
나야나만의 간식메뉴가 하나 생긴듯해서 또 기쁘네요



하트가 이쁘게 그려졌음 좋았을걸요
아쉽!
이웃님들의 예쁜눈으로 봐주세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