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국물떡볶이 밀키트 새콤달콤 학교앞 추억의맛

by 나야나이지쿡 2022. 2. 12.
728x90
반응형

1일1떡볶이도 가능한 나야나의 떡볶이 사랑
이웃님들은 다 잘 아시죠?

​오늘은 평소에 즐기던 걸쭉한 고추장 떡볶이보다
국물 떡볶이가 먹고싶어
밀키트 시대에 걸맞게
맛있다고 소문난 라보로 국물떡볶이 주문해봤어요.


한 팩에 730g 3-4인분 용량에
이렇게 1+1 두팩이 들어있습니다.

​3-4인 가족이 떡볶이 밀키트 한팩으로
한끼 식사처럼 먹으려면 늘 양이 애매 하더라구요
라보로 국물떡볶이는 혜자스러운 양에서 일단합격!
우리집 멤버들 짐승용량에 딱이네요.


한팩으로 충분하니 나머지 한팩은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유통기한 넉넉하구요


라보로 국물떡볶이
밀키트 한팩 구성은 이렇습니다


🔹밀떡 300g
🔹사각어묵 150g
🔹사누끼우동면 230g
🔹국물떡볶이 시즈닝 60g


라보로 국물떡볶이 밀키트로
추억의 학교앞 국물 떡볶이 만들어볼까요?

먼저
밀떡과 우동면을 살살 풀어서 물에 잠시 담궈놓습니다
떡은 실온에서 충분히 해동시켜 사용하시길 추천해요
해동이 충분히 되었다면 이 과정은 패스 해도 됩니다


어묵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는데
끓이다보면 불어나쟎아요
한입에 먹기도 좋고 모양도 낼겸
그래서 저는 어묵양의 반정도만 대각선으로 잘라줬습니다.
어묵 도톰합니다


밀떡, 어묵, 우동사리, 떡볶이시즈닝,
국물떡볶이에 대파는 꼬옥~ 넣어줘야줘
이렇게 준비랄것도 없이 재료 준비가 끝났습니다
끓이기만 하면 되지요

매콤달콤 국물 떡볶이 맛있게 만들기

물 600ml 과 시즈닝을 넣고 끓인다
떡을 먼저 넣고 끓어오르면
어묵과 우동사리 같이 넣어 끓입니다.
대파 올려 마무리 해줍니다
_________

물량은 취향에 맞게 조절해주시면됩니다.
자박하게 먹고싶다 하시면 500ml 넣어주시구요
우유나 생크림을 넣어 로제처럼 드셔도 됩니다.
로제 대세쟎아요


완성입니다.
이 비쥬얼 좀 보세요
뭐이리 쉽쥬?
ㅋㅋㅋ
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라보로 국물떡볶이 밀키트
사실증명중...


삶은계란, 만두, 튀김, 치킨너겟, 김밥... 곁들여서
한끼식사 푸짐하게 하세요
저는 오늘 납작만두가 있어서 구워서
떡볶이 국물에 푸욱 담궈 먹었어요
아웅~~~ 맛은 뭐 말해모해요


사누끼 우동면이 신의 한수네요
얼마나 탱글탱글 한지...
요즘 얇은 누들 떡 나오쟎아요
그 얇은 누들떡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캠핑이나 야외피크닉 같은때에
만들기 간단하고 맛있어서
요런 밀키트 준비하면 좋겠네요



금요일 저녁 떡볶이 밀키트로
편하고 맛있는 불금 보냈어요~
모두 주말 안전하게 잘 보내시구요
모두 행복하세요
^^

🛒대용량 1+1 라보로 국물떡볶이 구매링크요🛒
http://ezcook.cabinet.market/m/shop/view.php?gs_id=771

매콤 달달 감칠맛 폭발 730g X 2팩 대용량 구성

라보로 국물떡볶이 1+1

ezcook.cabinet.mark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