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쿡

크로플모닝~! 주말아침 각자 취향대로 크로플만들기 크로플 플레이팅

by 나야나이지쿡 2021. 8. 15.
728x90
반응형

브런치로 크로플 구웠어요


단미 와플메이커 2월에 사서 두번교환으로
이 아이는 세번째 만난아이예요



처음엔 전원이 안들어와서
두번짼 쇠냄새 나는 검은 오일이 자꾸흘러 교환요

또 다시 첫 사용입니다.
이번마저 이상하면 당당히 환불요청할 생각이예요 ㅋㅋㅋ

첫사용때 안좋은 냄새가 나긴하는데
갈수록 괜찮아지네요
다음 사용했을깨 어떨지를 확인해 봐야지용 ^^




굽히는 상태는 양호합니다
단, 미니쿠로플생지 2개 굽는데 5-6분 소요됩니다
우리집 1인분 한접시 만들려면 적어도 12분요 ㅋㅋㅋ
우리집같은 대용량은
2구를 샀어야 합니다 후회막급



아들과 아부지의 주문이 다릅니다~~
아부지는 있는거 전부 다올려달랍니다 ㅋㅋㅋ
아들은 초코시럽, 메이플시럽만... 아! 바나나 하나 추가!

빈접시에 크로플을 올리고
아이스크림, 슈가파우더, 메이플시럽, 냉동베리, 초코시럽
이렇게 올려주면 되지요
슈거파우더는 마지막에 살짝만 뿌리면 더 예뻐요

TIP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올리면 빨리 녹아서 포토타임을 놓친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크로플을 구워서 식힘망에 올려 잠깐 식혀주면 아이스크림 모양 훨씬 오래갑니다 ^^
배가 심하게 고픈 상황이 아니라면 예쁜 비쥬얼을 위해 살짝 식히고 데코해보세요 ^^




늦게서 바나나를 넣어달라는 아드님,
타이밍 안좋음 ㅠㅠ
잘라서 데코를 해볼까 하다가
이거 다 굽느라 너무 배고픈 나야나
그냥 까서 통째로 넣고 쪼꼬 시럽 휙휙 뿌려줬다는요
딸램이 눈이 동그래져 쳐다보네요 🤣🤣🤣 보면 어쩔~~~
아들아 미안~




나야나는
냉동베리 많이, 견과류 많이~no 쪼꼬시럽 ^^
취향이 다 달라요
🤣🤣🤣🤣





쫑국씨 사랑스러워 들으면서 비됴감상~


크로플모닝



우유한잔과 같이 내면 내아침 완성요!!!




오랜만엔 상큼한 크로플 모닝입니다~~~ ^^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